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구미 숯불갈비 맛집🖤 화담숯불갈비

반응형

오늘은 외식하자!!!!!!!!!!!!!ㅠㅠ!!!!!!

 

올해 들어 가장 추웠다는..오늘•᷄⌓•᷅
오늘은 저녁하기 귀찮으니
동네 고기 맛집으로🤎👏🏻

화담숯불갈비

여기가 바로 숯불갈비 찐 맛집이에요!!!!!!!!

 

 

 

영업시간 17:00 ~ 23:00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

 

 

봉곡동 화담숯불갈비 👍🏻
마늘양념고기인데
증말 jmt 🤎

 

 

고기를 도축자에서 바로 직송받아
양념하신다고 하네요😊

 

생갈비 8000원

생삼겹 9000원

양념갈비 8000원

마늘양념갈비 9000원

 

 

다른 밑반찬들도 엄청 맛있어요! (◍•ڡ•◍)♥


고기랑 양념게장은 따로 포장판매도 가능^^

좌식테이블도 있고 단체손님도 가능하네요!

사장님도 대박 친절하십니다! ^_^

저희아들은 밑반찬으로 나오는 계란장을 너무 좋아했어요

계란장에 밥 비벼서 한그릇 먹고는 최고라고 물개박수를 쳤어요 하하하~ㅎㅎ
기분좋게 넘 맛있게 먹고 왔네요ㅎㅎ룰루~


얼른 애들 씻기고 일찍 재워야겠다 히히🥳
기분 👍최고!!!


#화담숯불갈비 #마늘양념갈비 #저녁 #외식 #내돈내산 #내돈내산후기#오늘은외식하는날 #구미숯불갈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