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구미 봉곡동 맛집> 읍천리382 ·ᴗ·

반응형

우와! 대박~ㅎㅎ

저희동네에도 읍천리 카페가 생겼습니다!!!!!!!ㅎㅎ

너무 궁금했던 곳인데

배달이 되다니,,ㅎㅎ바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두구두구두구
배달시간은..약 60분 걸린다고 했으나
한 4~50분만에 온거 같아요๑>ᴗ< ๑

 

 

 

 

짜잔 !~ ㅎㅎ

비닐봉투가 아닌
멋진 가방이!!!!(◍•ڡ•◍)♥ 히히 이뻐라 ㅎㅎ

한번 쓰고 버리는게 아니라 

다른용도로도 쓸 수 있어서 센스만점입니다!!ㅎㅎ

 

 

 

 

 

딸기밭라떼, 읍천리와플피자, 읍천리페스츄리와플(카야잼), 샌드위치(불고기) 이렇게 주문했어요

 

 

 

 

 

 

읍천리의 모든 음료는 이렇게 캔에 밀봉되어 나온다고 합니다.ㅎㅎ

맘에 쏙 드네요 (ᵔᴥᵔ)
핑크핑크하니 이뻐서 찰칵📸


샌드위치는 불고기가 가득~ 있어서 반개만 먹어도 배가 부른데

약간 먹을때 힘들었어요^^ 그치만 맛은 짱! 대박 ㅠㅠㅎㅎ

 

내일도 생각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