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제주 디저트 맛집>🖤우무 푸딩 Umu

반응형

제주도 디저트 맛집!!!!!!!
우무 푸딩 아시나요?!(๑•̀ㅁ•́๑)✧

 

 

 

sns핫플 우무 푸딩집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ㅎ

 

한림항에 있는 umu !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7시까지

휴무는 인스타그램 공지

 

 

푸딩말고도 다양한 귀염뽀짝한 굿즈들도 판매하네요 ~_~ ㅎㅎ

 

우뭇가사리,커스터드,말차,초코 4가지 맛이 있었어요

저는 초딩 입맛이라 말차빼고

커스터드랑 초코맛으로 주문(๑´ڡ`๑) 

 

 

으악 모야모야 케이스부터 취향저격

엄청 귀욥다!!!!!!!!!!!ㅜ_ㅜ

 

 

구매후 10분이내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 한다 :-)

가격은 개당 6300원..동일합니다..ㅎㄷㄷ

 

 

성수기라 그런가,,

원래 인기있는 집이라 그런가

웨이팅 10분 넘었,,,•᷄⌓•᷅


흐어 ㅎㅎㅎ 그래도 맛 봤으니 됐어..(◍•ڡ•◍)♥

 

 

말캉말캉 찰랑찰랑 입에서 녹아버렸다..👍🏻ㅎㅎ


여기까지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


#제주도 #제주도맛집 #제주도한림 #한림맛집 #우무 #우무푸딩 #제주도우무 #umu #푸딩맛집 #sns핫플 #제주도핫플 #제주도여행 #핫플추천 #제주추천 #여행 #제주도디저트 #커스터드푸딩 #초코푸딩 #말캉말캉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