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구미 가볼만한 곳🖤구미 무을 상송식당 (◍•ᴗ•◍)

반응형

 

 

 

 

 

 

구미 가볼만한 곳✦‿✦

구미 무을에 있는 상송식당을 다녀왔어요 ㅎㅎ

무을 저수지 옆에 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멀었다는...ᕙ(•̀‸•́‶)ᕗ 하하 ~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1:00

휴무일은 명절 당일만 휴무

뷰 맛집이라고 하기에 궁금했어요!

 

 

 

 

 

 

네비쳐서 가다 보니
앞에 공용주차장이 크~게 있었습니다^^

주차하고 걸어서 설레이는 맘으로 고고

가격이 저렴하네요! ✿˘◡˘✿

 

 

 

 

 

 

시골느낌 팍팍~ㅎㅎ

 

 

 

 

 

 

 

 

 

 

 

 

 

여기가 바로 무을저수지?ㅎㅎ!!

저수지 바로옆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대표메뉴가 열무국수 이기에

열무국수 + 수육세트 2세트와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파전이 엄청크고 두툼하네요👍🏻😊
열무국수도 시원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다른 후기들 보니
열무국수가 안익고 달기만 하다는 평도 있던데..ㅎㅎ저는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조용하니 한적하고
밥먹고 커피집에서 커피한잔 사들고
저수지 한바퀴 돌아보면 좋을거 같아요😊

#구미맛집 #구미가볼만한곳 #구미근교 #무을맛집 #무을상송식당 #상송식당 #열무국수맛집 #구미뷰맛집 #무을저수지 #무을국수집 #김천구미맛집 #상송리 #구미추천맛집 #무을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