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왜관 수제 햄버거 맛집🖤 왜관 카페 므므흐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점 하셨나요?

 

대구근교에 유명한

므므흐스 (ㅁㅁㅎㅅ) 라는 왜관 카페 수제버거집 다녀왔습니다!

 

므므흐스 외관사진

 

영업시간은 11:00 ~ 21:00

휴무일은 매주 화요일 휴무 이네요(◍•ᴗ•◍)

 

 

 

여기 예전부터 눈 여겨 봤던 곳이에요ㅎㅎ!

수제 버거집이라는데 너무 궁금했었습니다!

 

 포토존이 많다👍🏻👍🏻ㅎㅎ

 

구석구석 안이쁜곳이 없었던 므므흐스..ㅎㅎ

사실 🍔햄버거보다는
사진찍으러 간것 같기도 하구..ㅎㅎㅎ

다들 그렇..지요?🙄🙄히히

애들이랑 다 같이 가서
정신이 하나두 없었다는
╥﹏╥


2인세트 2개 주문해서 주문해두고
보라박스를 찾으러~ㅎㅎ
실외구경도 했다 ㅎㅎㅎ


 

 오잉 내가 봤던 그 보라색박스들,ㅋㅋㅋㅋ

구경하고 온 사이 음식들도 나오고

 

 메뉴판 사진을 안찍어서 메뉴판은 없지만
2인세트 25000원..해서 2세트 50000원이였어요
수제버거라 가격이 😱 후덜덜 ㅎㅎ

 

 ㅎㅎ첫끼로 햄버거😊🧡
저희 아이들도 맛있다며 잘먹었어요~!

다음엔 아이들 학교갔을때
조용히 다녀오고싶네요 😄 하하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구미근교 #대구근교 #므므흐스 #왜관카페 #왜관수제버거 #왜관맛집 #왜관핫플 #부엉이버거 #부엉이수제버거 #ㅁㅁㅎㅅ #ㅁㅁㅎㅅ카페 #구미 #구미수제버거 #왜관햄버거 #수제버거맛집 #mmhs #내돈내산 #내돈내산후기 #인스타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