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슬픈짤 / 우는짤 / 눈물짤 / 병맛짤 / 대성통곡짤 / 카톡짤 대방출

반응형


오늘은 슬픈짤 우는짤 모음 준비했어요ㅎㅎ
난 너무 슬픈데 우는모습보고 피식

흑흑흑흘ㅇㅇ.......ㅇㄱ...

황정음 눈물짤사진

박완규 슬픈눈...

조인성 슬픈눈물짤

공부가 하기싫을때...

애니메이션 눈물사진

치킨은 맛있지만 슬퍼어ㅓㅓㅓㅠㅠㅠ

전지현 눈물짤
울어도 이쁜 전지현...하


정준히 찢어지는 가슴 마스카라 눈물짤

난 살아있는게 힘듭니다..공감짤

마지막으로
이건 분노짤?...ㅎㅎㅎㅎㅎ

다음에는 분노짤 준비해봐야겠네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