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웃음지뢰 짤모음๑>ᴗ< ๑ 안웃는사람 없을걸 웃긴사진모음 웃긴짤 웃긴공감짤 병맛짤 존잼사진

반응형

완전 내모습이야 ㅋㅋㅋㅋㅋ
귀가후 화장 안지우고 누워서 티비보는 모습
ㅇㅈ?
나만그런거 아니지?


뭐야 꾸꾸꾸는 무슨 뜻이지?
아는사람~~~✋🏻

어른들의 펭수 = 진로 두꺼비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무덤같은모자 ㅋㅋㅋㅋ
엄마가 떠주신 무덤st털모자


아직 한발 남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웃긴 개그사진
웃긴 공감사진


얼굴이 장군감이라니~~!!!


아빠 재치있으시다 ㅋㅋㅋㅋㅋㅋ
카톡 미리보기 방지용


만삭때 임신사실을 알아버리기 ㅋㅋ


너무나 공감
전면 카메라 사진이랑 스노우사진이랑 전혀 다른사람
그리고 내가 찍은 사진이랑 남이 찍어준 사진도..달라....(˃̣̣̣̣︿˂̣̣̣̣ )


병헌 거꾸로 하면 헌병ㅋㅋㅋㅋ
찰떡사진


웃긴사진모음
카톡개그짤모음

친구집 초인종 누르기 좀 그래..ㅋㅋㅋ
꽤액~~~~



오늘는 요기까지 웃긴사진!!👍🏻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