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웃긴짤 6 (ᵔᴥᵔ) 유머사진 개그짤 카톡웃긴짤모음

반응형

ㅎㅎ벌써 6번째 웃긴짤 모음이네요˃ᴗ˂ㅎㅎ
요즘 웃긴짤 찾아보느라 바쁘네요
재미있는사진 넘 많아요 ㅎㅎ


무한도전짤 특히나 웃겨요 ㅎㅎㅎ



가위바위보는 내가 무조건 이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썩소 장난아닙니다 😭 ㅎㅎ

한잔혀


ㅎㅎㅎㅎ
또 재미있는 웃긴짤 많이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서울에 폭설이 내리고 있어서
난리더라구요
저희동네에도 이제 슬슬 눈이 내리고 있네요·ᴗ·

내일은 전국 곳곳에 폭설과 한파주의보ㅠㅠ
모두 안전운전 하시고 감기조심 하세요(ᵔᴥ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