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짤모음 🤎 오늘도 재미있는짤 웃긴짤 레전드짤모음 무한도전짤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๑>ᴗ< ๑
오늘도 왔어요 왔어~~👏🏻 ㅎㅎ

요즘 카톡이나 포스팅할때 많이 쓰이는 짤 가져왔습니다◕‿◕ 히히


 

 


제일 좋아하던 예능
무한도전짤 준비했습니다! ㅎㅎ 흐흐


 

 

 

유쾌하게 웃는 유재석짤

 

 

 

정말 힘들때 쓰는 짤..

표정이 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ㅎㅎㅎㅎㅎ

 

 

 


ㅎㅎㅎㅎ
공감짤 웃긴짤 유용하게 잘 쓰도록 해요(◍•ڡ•◍)♥

 

 


한파..휴
드디어 다음주부터는 날이 쪼~끔씩 풀리네요
감기조심 코로나조심 하세요ᕙ(•̀‸•́‶)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