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지/한글 공부

<6세 한글공부 단어 쓰기> 받침없는 단어 쓰기 한글공부학습지 엄마표학습지 홈스쿨링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유맘입니다

오늘 저녁부터 비소식이 있더니

추적추적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어제만 해도 날씨가 엄청 좋았는데..

갑자기 봄비가.......ㅎㅎ

 

침대에 누워 뒹굴거리며 쉬고 싶지만

오늘도 둘째와 함께 한글공부를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오늘은 단어맞추기 단어쓰기 배워볼께요!!ㅎㅎ

쉽게 배우고 쓸 수 있도록 이미지도 넣었습니다~

 5세,6세 한글공부

가방 나무 다리미 라면 바지 사탕

 

 

 

 

엄마표 홈스쿨링 학습지 무료프린터입니다.

아기 자전거 차키 타이어 파도 하마

 

 

단어 맞추기 단어쓰기 단어배우기 입니다.

거미 너구리 독서 어린이 저금통 허수아비 

받침없는 단어쓰기 입니다

 

 

수박 가지 독서 병아리 요트 나비

앗..독서가 또 있었네요ㅠ_ㅠ..에구 실수..

담번엔 제대로 만들어 오겠습니다^^

 

엄청 길게만 느껴지던 겨울이 벌써 봄이 왔네요~

따뜻한 봄이 되어 나들이도 가고 

코로나도 사라져서 마스크 벗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모두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