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지/한글 공부

<동물 단어 따라쓰기> 엄마표 홈스쿨링 한글공부 한글공부 동물 따라쓰기 단어 따라쓰기 학습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네요

잘 지내고 계셨나요~?^^

아직 방학이 .... 많이 남아있네요ㅠㅠ

정말 3월2일 입학식인데 

아직 한달이나 남았다니ㅠㅠ 정말 막막하네요 ㅎㅎㅎ

한달동안 더 ! 바짝 한글공부를 해야 할것 같아요~

 

 

오늘은 동물에 대해 배워보려 합니다^^

오늘은 동물 따라 쓰기 준비 했어요~

 

다람쥐 사슴 양 얼룩말 낙타 천천히 단어 따라 쓰면서 소리내어 읽어보아요

 

 

 

 

코끼리 하마 원숭이 너구리 코알라 천천히 따라 쓰면서 소리내어 읽어보세요

 

 

 

 

 

 

악어 캥거루 물개 펭귄 곰 천천히 따라 쓰며 읽어보면 더 좋을것 같아요!

 

 

 

 

 

학습지 선에 마추어 천천히 따라 적을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려요

 

 

 

 

 

밑에 이미지파일 이나 PDF파일 원하시는거 받으셔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PDF파일 다운로드⬇️⬇️⬇️⬇️

 

 

이미지-한글따라쓰기7.pdf
1.52MB

 

 

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 한글따라쓰기7.zip
0.6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