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지/한글 공부

<한글따라쓰기> 하루 한장씩 한글따라쓰기 홈스쿨링 문제지 엄마표한글공부 예비초등한글공부 한글따라써보세요

반응형

반갑습니다! 투유맘입니다. ʅʕ•ᴥ•ʔʃ

오늘 벌써 한글공부 문제지를 얼마나 많이 만들었는지..ㅎㅎ

또 찾아 왔습니다 :) ㅎㅎㅎ

불금인데 아주 열일을 하고 있죠.ㅎㅎ히히

 

이번에는 한글따라쓰기 (✯◡✯)

자음 모음 다 배웠다면 쉬운 단어로 자연스럽게 한글을 익혀주도록 합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단어 따라쓰기 입니다

 

 

코끼리 다람쥐 도토리 낙타 돼지 단어 쓰기 입니다

 

 

바다에 관한 단어도 준비했어요^^

새우 파도 꽃게 소라 거북이 따라 쓰기 입니다 ₍₍ (ง ˙ω˙)ว ⁾⁾

천천히 따라 적을수 있도록 지도 부탁 드립니다

 

 

 

고래 상어 물고기 조개 문어 따라 쓰기 입니다

받침이 있지만 어렵지 않은 단어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엔 세글자 단어 따라쓰기 입니다.

고양이 강아지 호랑이 얼룩말 병아리 따라쓰기 입니다. ٩(๑•̀o•́๑)و

 

하루 한장씩 천천히 따라 적어보세요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고 따라 적을 수 있도록 이미지도 넣었습니다.

 

오늘도 한글 공부 끝!!!!!

엄마도 아이도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많은 격려와 칭찬 해주세요!ㅎㅎㅎ

 

밑에 이미지파일 이나 PDF파일 원하시는거 받으셔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PDF파일 다운로드⬇️⬇️⬇️⬇️

 

이미지-한글따라쓰기3.pdf
2.08MB

 

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 한글따라쓰기3.zip
0.97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