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지/한글 공부

<받침있는단어쓰기> 한글공부따라쓰기 단어따라쓰기프린터 엄마표 홈스쿨링 한글단어배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유맘입니다!

겨울방학이 시작 되었는데

다들 열심히 학습지 잘 따라하시고 계신가요?

ㅎㅎ애들 삼시세끼 해먹이고 간식먹이고

공부도 해야하고 청소도해야하고 정말 바쁜 하루인데요

오늘도 공부는 해야하기 때문에..

또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이번에는 받침이있는단어이지만 쉬운 단어로 준비했어요!

 

곰인형 장난감 축구공 야구공 농구공 단어쓰기로 시작!

 

 

학용품에 대한 단어들도 만들어봤어요

물감 색종이 가위 연필 공책 단어쓰기 입니다

 

가족에 대한 따라쓰기도 만들었어요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동생쓰기 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니까~3장만 하는걸로?^^

ㅎㅎㅎㅎ선에 마추어 천천히 적을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려요~~~~~~~

 

 

그럼 오늘도 한글 공부 끝!!!!! 잘하셨습니다!

엄마도 아이도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많은 격려와 칭찬 해주세요!ㅎㅎㅎ

 

 

 

밑에 이미지파일 이나 PDF파일 원하시는거 받으셔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PDF파일 다운로드⬇️⬇️⬇️⬇️

이미지-한글따라쓰기5.pdf
1.49MB

 

 

PNG파일 다운로드⬇️⬇️⬇️⬇️

 

이미지 한글따라쓰기5.zip
0.7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