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모음

<짧고 좋은 명언 글귀> 힘들때 힘이 되는 명언 희망명언 열정명언 사랑명언 글귀 짧고 좋은글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유맘입니다 :)

헬요일 월요일이네요!!ㅎㅎ

오늘은 뭘하며 지내셨나요~ㅎㅎ 똑같은 일상.. 놀러도 가고싶고 맘 편하게 맛있는것도 먹으러 다니고 싶고

평펌했던 일상이 너무나 그리워지는 오늘이네요ㅠㅠ

 

어제 비가 오고 난뒤 오늘 너무 추워요~ㅎㅎ

오늘은 짧고 좋은글 사랑명언 열정명언 등등 좋은 글 많이 가져 왔어요

휴대폰 배경화면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매일 명언 보며 힘내시고 열심히 살아봅시다!!

 

 

노력은 설명하는 것이 아닌
증명 하는 것이다.

 

무얼 생각해도
그 끝에는 니가 있더라

 

생각하는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운 이라는것은
'기회'가 '준비'와 만난
순간이다.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영원히 살 것처럼 꿈을 꾸고,
내일 죽을 것처럼 오늘을 살아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