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모음

<짧고 좋은 사랑글귀> ʕ •ᴥ•ʔ 공감명언 이별글귀 사랑글귀 짧은명언모음 좋은글귀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 つ ◕_◕ ༽つ

가장 힘들다는 헬요일 월요일입니다~!

주말 동안 뭐하며 지내셨나요^^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 수가 200명대 !!!!!!!! 드디어 200명대가 되었네요

이번주 설연휴가 있어서..

설연휴때 어떻게 되려는지ㅜㅜ 지켜봐야하겠지만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흑흑

 

오늘도 맛있게 점심밥을 먹고 명언 만들려고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

 

 

서로 다툼을 인정하면 다툼은 사라진다

 

맞는 사랑글귀 네요 핵공감글귀!!!!!!! ㅎㅎㅎㅎㅎ

 

기쁨을 나눴더니 질투가 되고

슬픔을 나눴더니 약점이 되더라

 

이것도 적는데 정말 너무 공감되는 글귀였습니다~ㅎㅎ

 

 

나에게 있어 당신이란 사람은

너무 좋아서 갖고싶은 것 보다 잃을까봐 무서운 그런 소중함이에요

 

가족들에게 사랑하는사람에게 후회없이 사랑합시다!^^

 

 너처럼 사랑스러운 여자 또 있을까

꺄~~~ㅎㅎㅎㅎ사랑글귀 입니다

 

내가 잊어야할 것은 그 사람이 아니라

그를 사랑했던 그때의 내 마음이야

 

이별글귀 명언입니다ㅜ.ㅜ

 

잘 했고, 잘해왔고, 잘할거야

이대로만 쭈욱!!!!!!!! 모두들 잘 하고 있습니다 ^_^

 

코로나 방역 수칙도 모두들 잘 지키고 있어요!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 (ง •̀_•́)ง

 

이번주는 조금 날이 춥다고 하네요~
설연휴부터는 날이 풀린다고 하니까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