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모음

<힘이 되는 인생 명언 모음> 짧고 좋은 글귀 사랑명언 인생명언 명언모음사진 배경화면명언 좋은글귀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들이랑 지지고 볶고 지내다 보니 벌써 주말이네요

시간 정말 잘 가는거 같아요~

 

5인이상 집합금지라 친구들도 못만나고

가족들도 못만나고 ㅠ.ㅠ

너무 심심한 주말이네요..ㅎㅎㅎ 그래서 오늘도 집콕하며 명언 모음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아무리 오늘이 힘들어도 오늘은 " 좋을 때 " 입니다

공감 명언 입니다

나는 힘이 없지만

내사랑은 힘 있으리라 믿어요

내 귀한 당신께 햇살 가득 하시길

 

소중한사람에게 보내는 명언 입니다.

 

 

사소한 일에도 같이 웃어줄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다.

 

오늘 하루도 후회없는 하루가 되시길~

인생명언 입니다.

 

 

가짜 친구는 소문을 믿고

진짜 친구는 나를 믿는다.

 

친구 명언 사진 입니다~^^

 

행복할 내일은 오늘 슬펐던 사람의 특권이다.

 

꼬옥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짧고 좋은 인생명언 모음 

소중한 것은 가까이 있다

잊지 마세요~^^

인생 명언 사랑명언

이상 끝!!!!!!! ㅎㅎ 또 멋진 글귀 있으면 만들어 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 코로나 조심! ^______________^*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