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지/수학 공부

<세자리수와두자리수 뺄셈> 초등수학연산문제 초등수학문제 뺄셈홈스쿨링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유맘입니다

이번에는 세자리수와두자리수 뺄셈을 준비했어요!

세자리수와 세자리수 뺄셈보다는... 조금 나은가요..?ㅎㅎㅎ

오늘도 5장 준비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1월초인데 벌써 겨울방학이 시작되었네요..

올해는 학교도 잘 못가고 학원도 못가고

정말 제대로 배운게 없는데 한학년이 올라가는 느낌 ㅠㅠ

못한 공부 집에서 보충 해주자구요!

 

 

 

이렇게 총 5장 준비했어요

친구들 집중해서 할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

 

댓글과 공감은 센스! ^_^ 감사합니다

 

밑에 이미지파일 이나 PDF파일 원하시는거 받으셔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PNG파일 다운로드⬇️⬇️⬇️⬇️

 

세자리수뺄셈2.pdf
0.19MB

 

PNG파일 다운로드⬇️⬇️⬇️⬇️

 

세자리수뺄셈2.zip
0.6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