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 학습지/수학 공부

<세자리수뺄셈> 수학연산뺄셈 초등수학문제지 초등수학홈스쿨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이 제일..싫어하는 수학 뺄셈 문제를 준비 했습니다 .. :)

아이들이 덧셈보다 뺄셈을 더 싫어하죠ㅠㅠ

저희 아들도 뺄셈 공부하자고 하면 차라리 덧셈공부를 더 하자고..ㅎㅎ

뺄셈을 아주 싫어하더라구요 ㅎㅎㅎ

그치만 오늘은 뺄셈 공부를!!! 해야지요 ㅎㅎ

세자리수 뺄셈 문제지 입니다~!^^

오늘도 5장~ 준비 했어요!^^;ㅎㅎㅎ

 

 

 

밑에 이미지파일 이나 PDF파일 원하시는거 받으셔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PNG파일 다운로드⬇️⬇️⬇️⬇️

세자리수뺄셈1.pdf
0.18MB

 

PNG파일 다운로드⬇️⬇️⬇️⬇️

 

세자리수뺄셈1.zip
0.62MB

 

어제는 서울에 폭설이 내려 차도 움직이지도 못하고

난리더니 오늘은 한파때문에 자동차도 방전되고 수도도 다 알고

새해부터 정말 난리네요ㅠㅠ

 

모두들 감기조심하고 따뜻하게 입구 다니세요 :)

코로나조심~

 

댓글과 공감은 센스! ^_^ 감사합니다

세자리수 뺄셈2 얼른 준비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