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일리 프란시스 y3.3 일리커피머신 ๑>ᴗ< ๑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유맘입니다😊
요즘 코로나 확진자수도 더 늘고 있고
정말 자주 가던 테이크아웃 카페에도 무서워서..
못가겠더라구요 ╥﹏╥

그래서 홈카페를 만들자 싶어서
커피머신을 검색하다 디자인도 색상도 딱 맘에 드는 일리 커피머신 발견 ◕‿◕ 히히

쿠팡에서도 판매하길래 바로 고민없이 주문했어요
역시 배송은 쿠팡이 👍🏻👍🏻



어제 주문하고 오늘 바로 받았습니다😊
택배 도착하자마자 뜯어봤어요


오..이뻐이뻐ㅠㅠㅠ
근데 사이즈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작았어요
당황ㅎㅎㅎ미니미니 합니다🤤

 

 

 

미니 사이즈 입니다! ㅎㅎ

물통에 물을 채우고


커피캡슐도 몇개 들어 있었어요
바로 커피 한잔 먹어야징 ㅎㅎㅎㅎ





전원코드를 꼽고
왼쪽 작은 컵 에스프레소 버튼을 1~2초 누르면
켜진답니다🙂🙂

사용법도 너무 쉽고 간편하고 좋네요

올..에스프레소 한잔 내려봤어요
약간의 진동과 소음은 있었지만
보통 커피머신들이 다 그렇다고 하더군요..ㅎㅎ

시원하게 얼음이랑 시럽도 넣어서
한잔 마셨습니다(◍•ڡ•◍)♥

🍯 꿀맛이네요 ㅎㅎㅎ
이제 앞으로는 집에서
달달한 커피 한잔 해야겠네요 흐흐 넘좋다..🤎




반응형